시작하기 전에 확인 해 주세요.
1.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서비스소개서/성공사례를 읽고 위픽세일즈 필요성을 점검해 주세요.
위픽세일즈는 이렇게 진행돼요.
Step1. 광고 구매
1. 단가 조회
– [오늘의 광고 단가]메뉴에서 광고 단가를 확인합니다.
2. 플랜 선택
– 위픽세일즈의 [플랜 추천] 중 광고주님의 전략에 맞는 플랜을 선택합니다.
3. 결제
– 원하는 수량을 입력하고 플랜에서 선택한 선불/후불 결제방법으로 결제합니다.
*후불플랜을 선택한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내부 심사 이후에 결과가 전달됩니다.
Step2. 광고 무료 제작
1. 소재 제작 요청
– 솔루션에 접속하여 소재 제작 요청서를 작성하고 업로드하면 위픽세일즈가 광고주님의 소재를 제작합니다.
2. 소재 검수
– 소재 완성 메일을 받으면 소재를 확인하고 검수/수정 요청 과정의 반복을 통해 소재를 확정합니다.
Step3. 광고 운영 & 고객 관리
1. 성과 확인
– 광고가 시작되면 수시로 성과가 발생합니다. 솔루션에 접속하여 성과를 확인합니다.
2. 고객관리 (상담 신청, 고객 방문 광고 목표일 경우에 한함.)
– 제공되는 CRM툴을 활용하여 고객을 추적/관리합니다.
위픽세일즈는 광고주님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지원해요.
1. 1대1 마케터배정
– 전문 마케터가 담당자로 배정되어 기업과 1:1로 소통합니다.
2. 대면/비대면 미팅 지원
– 상세한 설명이 필요할 때, 책임자를 설득해야 할 때 등 위픽세일즈와 화상/대면 미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고객 관리를 위한 CRM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