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혼인율 최악’ 시기에 ‘역대 최대 매출’ 할 수 있던 이유

‘G’ 결혼정보업체 담당자님의 위픽세일즈 마케팅 노하우

원하는 신청 당 단가에 맞춰 운영하고 싶어요.
미성년자, 타깃 외, 고졸, 성별, 나이 등 무효 조건이 있어요.
기획 방향에 맞춰 랜딩페이지와 관리자 페이지 제공을 원해요.

힘든 비혼 트렌드, 혼인율 최악 시기에 가입 회원수 5만명 돌파,
그리고 사업 초기 대비 매출 12배를 성장시킨
‘G’ 결혼정보업체 담당자님의 위픽세일즈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

📢 ‘G’ 결혼정보업체의 매출 1등 비결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성혼 우수 브랜드 ‘G’ 담당자 입니다.

비용이 적고 노출 효과는 조금 적어도 확실하게 회원유치가 가능한 마케팅이 어디일까 고민했어요.

위픽세일즈를 알게 된 건 우연한 계기였어요.
IPTV 매체 담당자를 통해 위픽세일즈를 소개받았는데요.

많은 DB 마케팅 경험이 있고, 정확한 가격에 원하는 조건대로 무효DB를 관리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아, 여기서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된 거 같아요.

결혼 상담을 쉽게 신청하지만 가입비, 횟수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저희가 꼭 요구하는 부분을 들어줘야해요.
사실 위픽세일즈에서 진행하는 단가는 절대 저렴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웃음)
결혼 시장에서 결혼 니즈가 있어, 상담을 확실히 할 회원만 전달주기 때문이죠.

위픽세일즈 결혼상담신청을 통해 오시는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광고보다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신규가입 중 50% 정도는 위픽세일즈로 오세요.

결혼정보업체 남성/여성 업계 평균 상담문의 단가

아무래도 마케팅 플랜이 다양하다 보니 전략에 맞춰 선택하면 좋은거 같아요.

결혼정보서비스는 회원이 원하는 스펙, 환경 등을 확인하고, 확실한 가입 유도가 필요한데요.

전문 커플매니저 못지 않은 상담전문가 분들이 상담을 대신 해주는 ONE-STOP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통화시 가입율이 떨어진다면 프리미엄 플랜 운영이 효과적입니다.

  • 결혼정보 남성/여성 평균 상담문의: 2만 원

    *상담문의 한 건 획득시 받는 기준이에요

남성, 여성, 1차 상담 각각 다르게 받고 있어요.
매일매일 실제 광고 성과를 기반으로 변경되니 단가조회하기 버튼을 통해 오늘의 단가를 확인해보세.

지금까지 위픽세일즈 데이터로 결혼정보 신규가입 마케팅 성공사례를 알아봤어요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픽세일즈에서 ‘오늘의 결혼정보 신청 단가’ 를 열었는데요.
올 한해는 위픽세일즈로 편하고, 보장되는 결혼정보 마케팅을 해보세요.

마음 놓고 마케팅하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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